바로가기메뉴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몽골 온천, 웰니스

고비 국립공원, 첸커온천, 캉가이리조트 프로그램

1일차   울란바토르 도착, 호텔 체크인

2일차  호텔 조식후 독수리계곡으로 출발,
이 곳은 구르 반 사이칸 산 (Gurvan Saikhan Mountain)의 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표고 2600m가 넘는 얇은 암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욜 밸리는 원래이 지역의 새들을 보호하기 위해 설립되었지만 경관이 뛰어납니다. 주차 구역에서 하천을 따라 흐르는 빙하까지 하이킹도 가능합니다. 겨울철에 빙하는 최고 10m까지 올라가고 일년 내내 얼어 붙습니다. 아침 일찍 하이킹을하면 야생에서 ibex 또는 argali 양을 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 고비 발견 캠프에서 하룻밤 Khongor 사구를 도착. Khongor 사구 (Khongoryn Els)는 몽고에서 가장 크고 가장 아름다운 사구로 높이는 800m, 폭은 12km, 길이는 100km에 이릅니다. 바람에 날린 모래 덩어리의 소리는 장거리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이 소리는 매우 선율적이고 200m 높이의 모래 언덕은 “노래의 모래 언덕”이라고 불립니다.

3일차   카르코린으로 이동 . 에르덴주 수도원,

에르덴주 수도원 – 최초의 불교 수도원은 1586 년 카르코린 폐허에서 징키즈칸의 자손 인 압타이 샤인칸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수도원은 108 개의 stupas가있는 아름다운 흰 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캠프에서 하룻밤을 보냅니다.

4일차 :  아르캉가이로 이동 첸커온천

아침 식사 후 우리는 아르캉가이지방으로갑니다. 오후 첸커온천에 도착, 여기에 관광객을위한 실내 및 실외 온천. 온통 주위세은 숲과 나무로 덮여있고,특별한 치료 용 온천수와  놀라운 자연은 휴식을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나이트 욕실도 좋습니다. 어두운 하늘에서 별을 보면서 술을 마시면서 앉아있는 것은 여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캉가이 리조트 캠프에서 하룻밤

5일차 : 아침일찍 출발,울란바토르로 이동, 소욜웰니스센타에서 휴식

6일차 : 쇼핑 및 공항 이동.

고비 몽골 캐시미어 매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백화점에는 거의 모든 것이 있습니다.
특산물 : 몽골의 기념품, 의복, 양질의 캐시미어, 낙타 양모, 민족 의상, 부츠, 보석,은 작품, 논문 / 캔버스에 그림, 수제 제품.